오픈후르츠에서는 다년간 법무법인 시스템 구축과 유지보수의 노하우를 총 집결하여 법부법인 로고스의 송무관리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.
종이문서화된 각종 소장 및 소송자료들을 시스템에 집약하여 지난 사건 검색 및 전반적인 송무 업무에 혁신을 이루었습니다.
본 시스템 구축으로 인해 주요 법률업무들을 최대한 자동화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가 있게 되며 정확하고 퀄리티 높은데이터를 활용하면서도 법인의 핵심 업무에 투입되는 시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하나의 플랫폼에서 구성원간 업무진행상황을 공유하기 때문에 협업이 수월하고 사건들의 진행상황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어서 법인 전체의 업무 효율을 높이게 됩니다.

전체 사건리스트
* 주요기능
가. 사건관리
나. 기일관리
다. 대법원 나의사건 수집
라. 당사자,상대방,제3자,법원,검찰,경찰 정보관리
마. 송무대장관리
바. 문서수발
사. 재무관리
아. 프로젝트 게시판 기능
자. 기타 공지사항 및 자료실 게시판
차. 경영관리

사건관리에서는 해당 사건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해당 사건과 관련하여 특기할만한 메모사항을 등록하여 협업변호사님들간 내용 공유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. 또한 해당 사건관련 사건자료들을 시스템에 업로드하여 해당 사건에서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.

본 시스템에는 기본적으로 전자결제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. 송무관련 비용지급 또는 업무진행관련 결제 요청사항들을 결제라인에 따라 진행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.

시스템은 대법원 나의사건 데이터와 연동하여 매번 대법원 시스템에 들어가지 않아도 본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고, 관련 기일정보 관련 고객 또는 관련자들에게 단문발송이 가능하게 개발되었습니다.

송무관련 문서수신 기록을 등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

송무관련 각종 우편물 발송 내역을 등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

시스템의 보안을 위해 로그인시 구글OPT와 연동하여, 승인받지 못한 외부인의 접근을 차단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