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코트 법무관리 시스템
소송업무의 전산화를 통해 획기적인 업무효율성을 경험하십시오.
HOME 로코트 법무관리 주요기능

주요기능

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기업
"끊임없는 R&D를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 해 드리겠습니다."
1 메인화면및UI 컨셉



  • 자료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화이트 컬러 바탕의 깔끔한UI 및 디자인 구현
  • 주요메뉴를 좌측에 배치하여 화면이동의 편리성 제공
  • 좁은 모니터에서도 넓은화면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접힘 기능도입
  • 2 전체 사건 리스트



  • 진행되는 모든 사건에 대한 리스트 표출
  • 사건들에 대한 카테고리별 분류
  • 기간별, 변호사별, 태그별 및 AND/OR 검색 등 다양한 검색기능 제공
  • 3 사건상세페이지



  • 당해 사건에 대해 기본정보 및 기일정보, 당사자, 제3자 등의 기초정보를 확인 할 수있습니다.
  • 또한 해당 사건에 대한 메모관리, 문서관리, 타임차지를 위한 활동리스트 기능을 제공합니다.
  • 기타 해당사건과 연관성 있는 ‘관련사건’ 리스트 및 입출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
  • 4 사건수집



    5 송무대장



  • 송무문건에 대한 수발신 정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제출처별 처리현황 관리가 가능하며, 현재 해당업무의 진행상태를 파악 할 수 있습니다
  • 6 통합검색조회



  • 로코트에서는 검색엔진 기술을 적용하여 귀사의 모든 첨부문서에 대한 검색기능을 제공합니다.
  • 첨부문서의 제목 및 본문내용에 대한 텍스트자료를 추출하고 이를 색인하는 과정을 거쳐 빠른 검색결과를 보여 드립니다.
  • 색인가능문서: HWP, PDF, DOC, EXEL 등MS-OFFICE 문서일체,단 이미지 검색은 제공 되지 않습니다.
  • 본 기능은 선택사항이며 로코트 기본 비용 외 별도 부가상품입니다.

  • 자세한 상담을 원하십니까?
    - 로코트 시스템 도입관련 문의를 언제나 기다리고 있습니다. 지금 바로 연락주십시오.
    - DEMO버전 확인 및 서비스 상담은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십시오.
    - 오픈후르츠 T. 02-3447-3140 / E. pa8531@daum.net



    오픈후르츠 사이트맵